HOME > 미디어센터 Media Center > 보도자료 News Relations

: -1

: 뉴스제작소 : 2018-10-27

studio3s 코리아, 공장 자동화에 필요한 로봇 선보이다

부스번호 : IG5103

studio3s 코리아공장자동화에 필요한 로봇 선보이다 

삼성전자 베트남 공장에 납품해 스마트비즈엑스포에 참가하게되다 

 

스마트비즈엑스포에 참여한 stucio3s코리아(스튜디오쓰리에스코리아)는 스마트공장을 구축하는데 필요한 로봇을 선보였다. 4산업으로 많은 로봇이 사람의일을 대신할 것으로 보인다studio3s 코리아는 물류 자동화를 위한 로봇을 만들어 삼성전자 베트남공장에 납품했다.

studio3s코리아 한태교 이사는 물류자동화로 효율적인 공장운영을 위한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강조했다. “자사로봇을 도입하면 인적자원의 관리를 새롭게 해 경쟁력을 높일수 있다고 말했다. “물건을 나르던 직원을 품질관리로 업무를 바꿔 제품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했다.

한태교 이사는 중국에 진출해 다양한 레퍼런스가 있지만 아직 한국의 매출은 높지 않다며 엑스포를 통해 중소기업에도 진출 할 수 있기를 바란다했다한 중소기업대표는엑스포가 끝나고 미팅을 가져생각이라며 스마트공장구축을 위해 지원을 받을 예정인데 생산라인 일부에 로봇을 도입하는 것도 좋겠다했다.

 스마트비즈엑스포는 삼성전자의 지원을 받아 스마트공장을 구축한 중소기업의 판로를 지원할 목적으로 열렸다삼성전자중소벤처기업부중소기업중앙회는 중소기업의 경쟁력강화를 위해 스마트공장보급을 지원하기로했다삼성전자는 스마트공장구축에 필요한 도움을주는 멘토링사업을 진행 중이다삼성전자의 직원을 중소기업에 파견해 께 일하며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책을 제시한다삼성전자는 5년 간 500출연을 약속했다.

20181027_192755.jpg 

[studio3s 코리아_사진1]

20181027_192814.jpg 

[studio3s 코리아_사진2]

첨부파일
목록으로